21년 6월 200원 저점으로 1만원 까지 무려 단기간 50배 상승을 한 NFT 샌드박스. 샌드박스는 엑시가 급상을 보여줄때도 함께 상승을 했었다. 그때도 이미 저점대비 5배 이상 올랐던 상태라 비싸다고 생각 했는데, 보란듯이 그 자리에서 10배를 더 올렸다. 그때 풀매수 할껄 껄껄... 사무소 관점에서도 DVIP에 그만큼 구미을 아지고 위치해요는 언급더군요. dvip 컨퍼런스
온갖 프로젝트 집단이 결론됨을 아쉬워할 때, 3 분기가 시작되기 전인 8월 3 째주에 강남의 아모리스 홀에서 DVIP 컨퍼런스가 주최되었어요.
우리 같은 경우는 끝판 집단에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사무소의 대표인가 몸소 나와서 서설을 해주셨어요. dvip 2기 프로젝트
3삭이란 때이 과히나 빠르게 지나고 각각의 프로젝트를 갈무리하였어요.
메타버스의 신호탄은 페이스북이 쏘아 올렸다. 기업명을 메타로 바꾸며 손가락 안에 드는 글로벌 기업이 대놓고 메타버스로 쇼부 보겠다고 한건데. 앞으로 메타버스 시장의 성장률을 그만큼 크게 보고 있는것 같다.
이로인해 NFT 코인들이 급상승을 했는데 그중 샌드박스가 대장급으로 상승을 보여줬다. 그뒤 조정중에 있는 샌박은 뭐하는 코인이고 과연 지금도 투자할 메리트가 있는지 알아 보겠다.
샌드박스 전망
샌드박스 뭐하는 코인??
샌드박스는 메타버스 임 플랫폼이다. 가상세계에 있는 플랫폼 안에서 어떠한 활동을 하게 되면 보상으로 코인을 얻게 된다. 물론 유저간의 거래로 아이템 가상땅 등을 사고 팔아 코인을 얻을 수 도 있다.
이때 얻는 코인이 샌드박스 코인이다. 즉 P2E 시스템을 갖고 있는 임 플랫폼이라 보면 된다. 화면은 마인크래프트와 많이 닮았다.
샌드박스 코인 차트 분석
사실 샌드박스에 대해 할 얘기는 아직 더 많다. 가상땅 구매, 앞으로의 호재등.....
샌드박스 코인 <<< 분석 이어보기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