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7 |
언어발달이론별(행동주의, 생득주의, 상호작용주의) 개념 및 특징을 정리하고 본인이 가장 이상적이라고 생각하는 이론과 그 이유를 구체적으로 설명해보시오.
|
사회복지이인 |
2023.02.27 |
123 |
0 |
156 |
과점기업들이 서로 싸우기보다는 협조하도록 만드는 유인이 있다면 그것은 무엇이며, 우리나라의 과점산업 또는 과점시장의 사례를 제시하시오.
|
사회복지이인 |
2023.02.23 |
125 |
0 |
155 |
개별 사회보험법과 공공부조법상 권리구제절차의 특징과 청문(聽聞)과의 차이점에 대해 설명하시오.
|
사회복지이인 |
2023.02.23 |
145 |
0 |
154 |
현대 한국사회의 교육, 환경, 도시, 성불평등, 빈곤, 실업, 범죄문제 중 본인이 생각하기에 가장 심각한 분야를 선정해서 그 원인과 유형을 정리해 보시오.
|
사회복지이인 |
2023.02.23 |
116 |
0 |
153 |
현대 한국사회의 정보화로 인한 사회적 문제와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안에는 무엇이 있을지 자신의 의견을 제시해 보시오.
|
사회복지이인 |
2023.02.23 |
116 |
0 |
152 |
한국어능력시험(TOPIK)의 쓰기 유형을 분석해 봅시다.
|
사회복지이인 |
2023.02.23 |
114 |
0 |
151 |
기출판된 교재들은 현실 세계를 제대로 반영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현실을 제대로 반영한 읽기 텍스트를 교재에 싣는다면 어떤 내용을 담을 것이며 그 이유는 무엇인지에 대해 설명하시오.
|
사회복지이인 |
2023.02.23 |
117 |
0 |
150 |
한국어 모음 체계의 특징을 설명하고 한국어 교육에서 모음 음소를 효율적으로 교육하는 방안에 대해 자신의 견해를 밝히십시오.
|
사회복지이인 |
2023.02.23 |
110 |
0 |
149 |
한국어 교육 초급에서 다루고 있는 종결어미 중 한 개를 선정하여 도입, 제시, 연습, 활용, 마무리 단계의 문법 수업 지도안과 자료를 구성해 보십시오.
|
사회복지이인 |
2023.02.23 |
111 |
0 |
148 |
초급 말하기 능력 평가에 대한 세부 계획서를 작성해보시오.
|
사회복지이인 |
2023.02.23 |
115 |
0 |
147 |
각기 다른 성격을 가진 기관에서 사용하고 있는 한국어 초급 교재 3종을 비교하여 교수요목 상에 어떤 차이가 있는지 설명하십시오.
|
사회복지이인 |
2023.02.23 |
113 |
0 |
146 |
발해의 사회 구성과 문화의 특성을 설명하시오.
|
사회복지이인 |
2023.02.23 |
111 |
0 |
145 |
문화동화자 수업을 위한 질문의 예를 구성해 봅시다.
|
사회복지이인 |
2023.02.23 |
116 |
0 |
144 |
외국어로 의사소통 할 때 효과적인 전략에 대해 서술하시오.
|
사회복지이인 |
2023.02.23 |
118 |
0 |
143 |
단형피동과 장형피동의 의미차이에 대해서 기술하시오.
|
사회복지이인 |
2023.02.23 |
119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