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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 교육 초급에서 다루고 있는 종결어미 중 한 개를 선정하여, 도입, 제시, 연습, 활용, 마무리 단계의 문법 수업 지도안과 자료를 구성해 보십시오.

작성자
FASDFSDA
작성일
2022.06.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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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수
0
조회수
167
내용
한국어 교육 초급에서 다루고 있는 종결어미 중 한 개를 선정하여, 도입, 제시, 연습, 활용, 마무리 단계의 문법 수업 지도안과 자료를 구성해 보십시오.한국어 교육 초급에서 다루고 있는 종결어미 중 한 개를 선정하여, 도입, 제시, 연습, 활용, 마무리 단계의 문법 수업 지도안과 자료를 구성해 보십시오.


한국어 교육 초급에서 다루고 있는 종결어미 중 한 개를 선정하여, 도입, 제시, 연습, 활용, 마무리 단계의 문법 수업 지도안과 자료를 구성해 보십시오.
자료다운로드클릭: 초급 종결어미 (습니다, 습니까)_ 교수학습과정안.hwp
목차
한국어 교육 초급에서 다루고 있는 종결어미 중 한 개를 선정하여, 도입, 제시, 연습, 활용, 마무리 단계의 문법 수업 지도안과 자료를 구성해 보십시오.

도입

제시

연습

활용

정리
본문
‘-습니다./습니까?’의 의미와 사용법을 익혀 묻고 답하는 대화를 할 수 있다.

-을/를, -습니다/습니까 정확한 의미와 형태, 사용 제시하기
▶ 문법(표현)의 형태 정보를 제시하기
1.‘-을/를’은 명사 뒤에 붙어서 그 명사가 문장의 목적어임을 나타낸다.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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