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저는 며칠째 근육통에 몸살기가 있네요..
다들 어떠신가요 ㅠㅜ
야권 유력 대권 주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대선 출마 선언이 나흘 앞으로 다가왔지만 '윤석열의 사람들'은 여전히 베일에 싸여있다.
2021 MLB 메이저리그 중계국민의힘에 입당하지 않은 '무소속 정치인' 윤 전 총장이 캠프 구성에 어려움을 겪거나 참모진을 현실 정치와 동떨어진 인물들로만 채울 경우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향후 대권가도에 탄력이 붙기 쉽지 않을 거란 전망이 나온다.
내일은 국민 가수 투표방법 정치권에 따르면 윤 전 총장의 공식 캠프는 현재 이석준 전 국무조정실장과 이상록 대변인, 최지현 부대변인 3명으로 구성돼 있다.
류현진 중계 지난달 출범한 윤 전 총장의 첫 지지 모임인 '공정과 상식 회복을 위한 국민연합'(공정과 상식) 역시 캠프 합류와는 결이 다르다는 게 윤 전 총장 측 설명이다.
UEFA 유로 2020 중계공정과상식은 정용상 동국대 법학과 명예교수가 상임대표를 맡고 황희만 전 MBC 부사장, 김탁 고려대 의대 교수 등 100여명이 회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유로 2020 중계 윤 전 총장의 은사이자 국제형사재판소장을 지낸 송상현 서울대 명예교수는 포럼 출범식에서 기조연설을 맡았으나 현재 포럼에 이름을 올리고 있진 않다.
2차 전국민 재난지원금 최 부대변인은 뉴스1과 통화에서 "공정과상식 포럼에 참여한 분들이 윤 전 총장에게 각 정책 분야 의견을 주셔 왔지만, 공식적인 캠프 멤버로 모시는 걸 검토하고 있지 않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